·TODAY : 12   · TOTAL : 1183374

언론보도 [16-03-31] 한국경제신문 - "대구 왁싱 전문가의 왁싱샵, 봄 맞이 제모 비결은?"
2016-04-04 16:45:28
코코리코뷰티 <> 조회수 3281
119.202.198.234

 

따스한 봄이 다가오면서 겨우내 꽁꽁 감싸고 다니던 윗옷을 벗고 가벼운 옷차림으로 다니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옷차림이 가벼워지게 되면 가려졌던 신체부위들이 노출되기 때문에 신체 특정부위의 원하지 않는 부분을 정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특히 여름이 다가오면서 남들에게 보여주기 싫은 ‘속 털’을 정리하는 제모와 사투를 벌이는 사람들이 많은데, 예전에는 주로 여성들이 이용하던 왁싱은 최근 남자들도 무척 신경쓰는 요소로 자리잡았다. 

왁싱은 부작용없이 효과적인 제모가 가능한 방법이다. 천연왁스를 녹여 신체부위 곳곳에 있는 털을 제거하는 왁싱작업은 모근을 확실히 제거해 털이 점차 적게 나는 효과를 제공하며 3~5회 반복 시행시 피부표면의 죽은 세포까지 제거되는 리프팅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이러한 왁싱은 일반적인 경력자와 전문가의 시술 결과가 확연히 차이가 나기 때문에 확실한 실력을 가진 기술자에게 받는 것이 후회없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최근 대구에서 5000명 이상의 고객을 확보한 왁싱전문샵 ‘코코리코’는 이러한 왁싱 업계내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진 믿을 수 있는 업체로 유명하다. 특히 전문 미용학위를 취득한 왁싱 테라피스트와 더불어 베이직 및 브라질리언 왁싱 테라피스트로 구성돼 있어 여성은 물론 최근 대두되고 있는 남성 왁싱에도 일가견이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코코리코가 제공하는 브라질리언 왁싱은 비키니 라인 주변의 퓨빅헤어를 관리함으로 여성의 선천적 부인과질환을 개선 및 예방하고 생리혈 뭉침이나 특유의 향취를 제거해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게다가 성적으로도 섹시함 및 위생적 배려를 위한 방법으로도 널리 알려져 성인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기능적인 미용서비스다. 

전지영 대표는 보건학 석·박사 학위를 보유하고 있는 전문적인 뷰티 테라피스트로 오랜기간 왁싱살롱을 운영하면서 다양한 경험과 체계적인 커리큐럼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영업기술 및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러한 기술은 왁싱교육 및 수강을 통해 왁싱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왁싱 뿐 아니라 네일아트, 스킨케어, 속눈썹연장, 메이크업, 업스타일, 헤어관리, 헤나, 태닝까지 다양한 뷰티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한 다양한 뷰티케어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왁싱케어는 안 해본 사람은 있어도 해본 사람은 지속적으로 관리받는 매력을 가진 상품이다. 또한 지속적으로 관리할 경우 각질제거 및 매끈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 특별한 사람에게만 보이는 속살을 소중하게 관리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꼭 한번 확인해보길 추천한다.

 

데일리뉴스팀 최상섭 기자  daily_sp@wowtv.co.kr 

 

 

[기사원본 보기]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603310301


관리자로그인
모바일웹접속
수성본점 코코리코 대구광역시 수성구 두산동 트럼프월드 상가 A동 11호 코코리코
TEL : 053-268-5525 | H.P : 010.7629.5525
사업자번호 : 502-27-41765 | 대표자 : 전지영 | 이메일 : junji00@hanmail.net
COPYRIGHT(C)코코리코. ALL RIGHTS RESERVED.